남성 듀오 우리자리가 데뷔 싱글 '웃는게 참 아름답던, 니가 너무 보고싶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우리자리(김창연 이민기)는 5일 오후 6시 소속사 블랙와이뮤직 공식 SNS를 통해 데뷔 싱글 '웃는게 참 아름답던, 니가 너무 보고싶다'의 티저 영상을 공개한다.
이번 티저를 시작으로 우리자리는 라이브 클립과 V LIVE 카운트다운 프리뷰 등 다양한 콘텐츠를 선보이며 정식 데뷔에 대한 기대감을 키울 예정이다.
이날 베일을 벗을 티저 영상에는 '웃는게 참 아름답던, 니가 너무 보고싶다'의 분위기를 느껴볼 수 있는 폭발적인 고음과 가창력 및 우리자리 특유의 아름다운 하모니가 담긴다.
'웃는게 참 아름답던, 니가 너무 보고싶다'는 헤어진 여자친구를 그리는 남자들의 이야기를 그린 곡으로 김동률의 '답장'에 참여한 정수민 작곡가가 편곡했다.
우리자리의 본격적인 활약을 예고하며 소속사 측은 "우리자리는 데뷔 전 장혜진의 '이별에게 졌나 봐' 고음 챌린지를 통해 장혜진의 극찬을 받아 SNS 상에서 이목을 끌었다. '리틀 크러쉬' 지진석의 후배로 가요계에서 자신들의 자리를 만들어보이겠다는 야침찬 비전을 품고 나온 그룹"이라고 전했다.
한편, 우리자리는 오는 9일 데뷔 싱글 '웃는게 참 아름답던, 니가 너무 보고싶다'를 발표하고 데뷔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