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게임’의 스틸컷이 공개되어 궁금증을 자아낸다.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이하 ‘더 게임’)는 죽음 직전의 순간을 보는 예언가와 강력반 형사가 20년 전 ‘0시의 살인마’와 얽힌 비밀을 파헤쳐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이와 관련해 ‘더 게임’ 측이 공개한 스틸컷에는 임주환을 상대로 벌이는 옥택연과 이연희의 긴박감 넘치는 거리 추격전 현장이 남겨있어 시선을 사로잡는다.
어둠이 내린 밤 거리에서 통화를 하면서 어딘가를 뚫어지게 바라보고 있는 옥택연과 그의 곁에서 다급한 표정을 짓고 있는 이연희에게서는 이들이 누군가를 찾고 있음을 암시하며 호기심을 자아낸다.
또한 검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핸드폰을 들고 있는 임주환의 모습은 그가 통화하고 있는 상대가 다름아닌 옥택연이라는 것을 짐작하게 해 긴장감을 유발한다.
특히 도로를 사이에 두고 길 건너의 임주환을 발견한 옥택연과 이연희, 그리고 그 반대편에서 두 사람을 바라보는 임주환에게서는 손에 땀을 쥐게 하는 텐션이 느껴진다.
잡으려고 애를 쓰는 옥택연과 이연희, 이에 반해 두 사람의 행동을 미리 예측하고 이 게임을 즐기고 있는 듯 여유가 엿보이는 임주환의 상반된 분위기가 이들 사이에 또 어떤 사건이 벌어지게 되는 것인지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무엇보다 서로 핸드폰으로 통화 중인 두 남자의 모습이 교차 편집되어 있는 스틸은 이들의 아직 끝나지 않은 또 다른 대결을 예고하며 본 방송을 향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한편, MBC 수목드라마 ‘더 게임: 0시를 향하여’ 25-26회는 4일 오후 8시 55분에 방송된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