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추화정이 따뜻한 위로를 담은 신곡으로 리스너들을 찾았다.
소속사 아이컨텍컴퍼니 측에 따르면 추화정은 2일 오후 12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싱글 ‘On My Ow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했다.
추화정의 신곡 ‘On My Own’은 팝&락 장르의 곡으로, 꿈을 꾸는 모든 이들에게 전하는 힘찬 메시지와 어제의 힘들고 아팠던 기억들은 감싸 안아주고, 새로운 오늘을 긍정적이고 맑은 눈으로 바라보며 자신의 소신대로 걸어 나가겠다는 마음을 녹여냈다.
이번 신곡은 지난해 1월 데뷔 싱글 ‘실컷’ 이후 발매되는 추화정의 두 번째 싱글로, 추화정이 직접 작곡에 참여해 진정성을 높였으며, 워너원, 갓세븐, 몬스타엑스와 JTBC 드라마 ‘스카이 캐슬’ OST ‘We All Lie’ 등을 작업한 정성민 작곡가가 프로듀싱을 맡아 완성도를 더했다.
추화정은 “이 곡을 만들면서 순간순간 힘이 나는 멜로디들이 떠올랐고, 그 기분 그대로 긍정적인 에너지를 가지고 멜로디를 써 내려갔다. 가사가 없는 미완성 곡이었지만 소중한 가사를 받아 이렇게 들려드리게 돼 더욱 의미가 있다”며 “많은 분들에게 이 곡이 위로를 주고 힘이 됐으면 좋겠다”고 전했다.
추화정은 과거 Mnet ‘너의 목소리가 보여2’에서 ‘8등신 이선희’로 출연해 뛰어난 가창력을 인정받았으며, 지난해 1월 첫 싱글 ‘실컷’으로 데뷔해 국내외 각종 방송과 무대를 오가며 대중을 만났다.
추화정의 신곡 ‘On My Own’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