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 예능 ‘부러우면 지는거다’의 MC 군단이 폭풍 리액션으로 남다른 재미를 예고했다.
2일 MBC ‘부러우면 지는거다’(이하 부럽지) 측은 일명 ‘부럽패치’ 군단인 장성규 장도연 허재 전소미 라비의 모습을 담은 현실 리액션 포스터를 공개했다.
‘부럽지’는 실제 연예인 커플들의 리얼한 러브 스토리와 일상을 담으며 연애와 사랑, 결혼에 대한 생각과 과정을 담는다. ‘부러우면 지는거다’라는 위트 넘치는 프로그램의 이름처럼, 시청자들의 연애, 결혼 세포를 제대로 자극할 예정이다.
공개된 포스터 속 거대한 카메라 앞에 선 ‘부럽지’ 5MC는 제각기 다른 표정과 분위기를 보여줘 눈길을 모은다.
트렌치 코트를 맞춰 입은 이들은 리얼 커플 ‘지숙-이두희, 이원일-김유진PD, 최송현-다이버 남친’ 세 커플의 러브스토리를 포착한 순간의 현실 리액션을 보여준다. 과연 이들이 본 카메라 속 커플들의 모습은 어떨지 더욱 궁금증을 끌어올린다.
특히 초등학교 첫사랑과 10년 연애 끝에 결혼에 골인한 ‘찐사랑꾼’ 장성규와 365일 연애를 계획 중인 장도연의 티키타카 케미는 큰 웃음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실제 연애 중인 아들을 키우며 그들의 사랑이 궁금한 아버지이자 ‘농구대통령’ 허재, 그리고 진짜 요즘 세대의 연애와 사랑관을 보여줄 전소미, 라비의 솔직 입담이 더해져 세대를 아우르는 풍성한 이야기를 전해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부럽지’는 다음달 9일 오후 11시에 첫 방송된다.
유수경 기자 uu84@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