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의대 동기 5인방 정신적 지주…걸크러쉬 활약 예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의대 동기 5인방 정신적 지주…걸크러쉬 활약 예고

입력
2020.02.27 12:02
0 0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슬기로운 의사생활’ 전미도 스틸컷이 공개됐다. tvN 제공

‘슬기로운 의사생활’에서 유일한 홍일점 신경외과 교수 송화로 분한 전미도의 매력적인 첫 스틸이 공개됐다.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누군가는 태어나고 누군가는 삶을 끝내는 인생의 축소판이라 불리는 병원에서 평범한 듯 특별한 하루하루를 살아가는 사람들과 눈빛만 봐도 알 수 있는 20년지기 친구들의 케미스토리를 담은 드라마다.

의대 동기 5인방의 실질적인 정신적 지주이자 홍일점인 송화는 단점이 없는 게 단점일 정도로 매사 완벽하고 똑 부러지는 인물이다.

공개된 스틸 속 전미도의 모습은 시크함과 털털함이 동시에 느껴져 그녀의 다채로운 매력을 기대케 한다. 먼저 환하게 웃고 있는 전미도의 밝은 미소에서 당당하고 건강한 분위기가 돋보인다.

반면 무언가 심각하게 고민 중인 시크한 표정에서는 걸크러쉬 매력이 폭발, ‘슬기로운 의사생활’을 통해 전미도가 보여줄 입체적인 캐릭터에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14년차 베테랑 배우로 다양한 뮤지컬과 연극에 출연, 꾸준하게 본인만의 필모그래피를 쌓아왔던 전미도다. 다채로운 작품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은 전미도는 뮤지컬 팬들 사이에서는 믿보배로 통하는 배우다.

전미도는 “너무 재미있어서 다음 회가 기대되는 대본이었다. 기존의 의학 드라마와는 확실하게 차별성이 있는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신인의 마음으로 열심히 촬영하고 있으니 지켜봐달라”며 작품에 임하는 소감을 밝혔다.

한편, tvN 2020 목요스페셜 ‘슬기로운 의사생활’은 다음 달 12일을 시작으로 매주 목요일 오후 9시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