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NCT 127이 글로벌 돌풍을 일으킬 신곡 ‘영웅’을 예고했다.
NCT 127은 오는 3월 6일 정규 2집 'NCT #127 네오 존(Neo Zone)' 발매를 앞두고 타이틀곡 ‘영웅 (英雄; Kick It)’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폭발적인 에너지로 예고된 '영웅'은 중독성 강한 시그니처 보코더 사운드와 다이내믹한 베이스 글라이딩 소스, NCT 127의 에너제틱한 보컬이 어우러진 강렬한 템포가 돋보이는 힙합 댄스 곡이다. 가사에는 ‘트라우마를 극복하고 이겨내자’는 당차고 자신감 있는 메시지를 가볍고 재치 있게 풀어내 곡의 파워풀한 매력을 더욱 극대화시킨다.
더불어 NCT 127은 타이틀 곡 ‘영웅’ 무대를 다양한 버전으로 즐길 수 있는 영상 콘텐츠 ‘NCT 127 더 스테이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3월 6일 컴백 당일 '영웅' 무대 최초 공개를 시작으로 오리지널 무대, 교차 편집, 멤버별 버전 등 다양한 무대 영상을 비롯해 새 앨범과 관련된 토크 콘텐츠 등을 순차적으로 공개할 예정이다.
27일에는 '영웅'의 콘셉트로 변신한 NCT 127 멤버들의 티저 이미지가 공개됐다. 강렬한 눈빛과 압도적인 카리스마가 느껴져 '영웅' 컴백에 대한 기대감을 고조시켰다.
한편, '영웅'을 비롯해 다채로운 장르의 총 13곡이 수록될 NCT 127의 '네오 존'은 3월 6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