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새학기 자녀 면역력 ‘홍이장군’·‘아이패스’ 챙기세요

알림

새학기 자녀 면역력 ‘홍이장군’·‘아이패스’ 챙기세요

입력
2020.02.27 05:00
0 0
자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홍이장군’
자녀를 위한 건강기능식품 ‘홍이장군’

새학기를 앞두고 부모들의 고민은 바로 자녀의 건강. 특히 올해는 코로나19 전염병으로 인해 아이가 학교에 가서 건강하게 새 학기를 맞는 것이 모든 부모의 바람이다.

KGC인삼공사에서는 이러한 부모들의 고민에 어린이와 청소년을 위한 건강기능식품 홍이장군과 아이패스를 추천한다. 자녀를 위한 정관장의 대표 제품으로 철저한 원료관리와 제품력으로 오랫동안 꾸준히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상품이다.

홍이장군은 총 3단계(3∼4세는 1단계, 5∼7세는 2단계, 8∼10세는 3단계)로 구성돼 성장기 어린이 연령별로 최적화된 성분들을 체계적, 과학적으로 설계해 담았다. 어린 시절은 평생면역의 기초를 다지는 시기이므로 홍이장군을 통해 골든타임을 놓치지 않고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어린이들이 섭취하는 제품의 특성에 맞게 홍삼 외에도 녹용·당귀 등의 천연 소재를 사용했다. 또 간편한 라운드형 파우치 포장으로 휴대하며 섭취하기에도 좋다.

청소년 건강관리에 특화된 홍삼 제품으로는 ‘정관장 아이패스’가 있다. 6년근 홍삼을 주원료로 각 연령에 필요한 성분을 더해 만든 청소년 맞춤형 건강기능식품이다.

연령대별로 필요한 영양성분을 제공하기 위해 11~13세 성장기 자녀의 기초 건강을 위한 ‘아이패스 제이’(J), 14~16세 성장기 청소년을 위한 ‘아이패스 엠’(M), 고등학생을 위한 ‘아이패스 에이치’ (H)로 제품군을 세분화했으며, 드링크 제형으로 맛있게 섭취 가능한 ‘아이패스 파워’도 있다.

또한, 아이패스의 인기에 힘입어 지난해 출시한 ‘아이패스 브레인’, ‘아이패스 트리플’도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 아이패스 브레인은 국내산 6년근 홍삼에 녹용, 상황버섯, 빌베리 등을 더해 만든 수험생 맞춤형 프리미엄 대환 제품으로 하루에 1환으로 간편하게 수험생 건강을 챙길 수 있도록 제품화했다. 아이패스 브레인과 아이패스 파워를 함께 구성한 ‘아이패스 브레인 & 파워’ 세트도 있다.

KGC인삼공사는 고객들에게 제품 체험기회 제공을 위해 홍이장군과 아이패스 체험키트를 증정하고 있다. 체험을 희망하는 고객들은 KGC인삼공사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