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트로트퀸’ 박연희X지원이, 빅매치 예고…소울대모VS군통령 승자는 누구?
알림

‘트로트퀸’ 박연희X지원이, 빅매치 예고…소울대모VS군통령 승자는 누구?

입력
2020.02.26 10:33
0 0
‘트로트퀸’ 박연희, 지원이가 빅매치를 펼친다.MBN 제공
‘트로트퀸’ 박연희, 지원이가 빅매치를 펼친다.MBN 제공

‘트로트퀸’ 박연희와 지원이의 빅매치가 펼쳐진다.

26일 오후 방송되는 MBN ‘여왕의 전쟁:트로트퀸(이하 트로트퀸)’ 4회에서 3라운드 일대일 지목 배틀의 결과가 발표된다.

일대일 지목배틀은 먼저 MC 김용만의 지목을 받은 경연자가 상대팀에서 자신과 대결할 경연자를 직접 골라 승부를 겨루는 방식.

대결 상대를 지목할 수 있는 선택권이 있는 경연자가 더 유리하지 않을까 추측하게 되는데 과연 예상이 들어맞을지 각 무대의 승부에 귀추가 주목된다.

그런 가운데 지목배틀 마지막 무대가 이날 최고의 대결로 이목을 집중시킬 전망이다. 각 팀의 마지막 주자로 남은 보이스 팀 박연희 대 트로트 팀 지원이가 서로 다른 매력으로 진검승부를 펼치면서 이날 빅매치가 된 것.

‘소울 대모’라는 수식어의 박연희는 깊이감 있는 가창력으로 남다른 내공의 무대를 펼친 한편, ‘군통령’ 지원이는 그동안 섹시 퀸이라는 이미지에서 변신해 청순하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퍼포먼스로 무대를 압도한다.

특히 지원이는 다른 때와는 한결 비교되는 부드러운 퍼포먼스 속 감출 수 없는 파워를 보여줬다는 후문이어서 무대를 기대하게 한다.

이들의 무대를 끝으로 승부가 갈리는 ‘트로트퀸’ 일대일 지목배틀의 승리팀은 과연 누굴지 궁금해진다.

또한, 이날은 지난 방송에서 펼친 환상의 커플 듀엣 스테이지의 승리팀과 영예의 MVP까지 발표, 과연 영예의 주인공들은 누가 될지 관심이 집중된다.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MBN ‘여왕의 전쟁:트로트퀸’은 26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