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개성X트렌드 多 있다’ 안예은, 오늘(25일) 정규 3집으로 컴백

알림

‘개성X트렌드 多 있다’ 안예은, 오늘(25일) 정규 3집으로 컴백

입력
2020.02.25 09:24
0 0
안예은이 알찬 트랙들로 이뤄진 정규 3집을 발표한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안예은이 알찬 트랙들로 이뤄진 정규 3집을 발표한다.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 제공

가수 안예은이 더욱 업그레이드된 음악적 역량을 뽐낸다.

25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안예은의 세 번째 정규앨범 ‘ㅇㅇㅇ(이응이응이응)’이 공개된다.

이번 앨범은 타이틀곡 '카코토피아(KAKOTOPIA)'를 비롯해 ‘속삭임의 회랑’, ‘도깨비’, ‘꿈’, ‘배’, ‘루프(LOOP)’, ‘빛이라’, ‘문어의 꿈’, ‘품행제로’와 CD에만 수록될 히든 트랙 '문어의 꿈'까지 총 10곡으로 구성돼 있다. 모두 안예은이 직접 작사, 작곡한 노래다.

그 중 '카코토피아'에는 희망이 보이지 않는 세계에서도 이를 악물고 걸음을 옮겨 가로막고 있는 벽이 무엇이든 부숴보자는 메시지와 함께 안예은의 뚜렷한 가치관이 담겼다.

컴백 하루 전인 24일 안예은 소속사 더블엑스엔터테인먼트는 공식 SNS 채널을 통해 ‘ㅇㅇㅇ’의 스포일러 티저 영상을 공개하고 알찬 구성의 트랙과 안예은만의 감각적인 음색을 예고했다. 이에 ‘ㅇㅇㅇ’에 대한 대중들의 기대감이 커지고 있다.

전곡 자작곡으로 정규 3집을 완성한 안예은은 폭넓은 음악적 역량과 트렌디한 보컬 및 특유의 창법으로 리스너들의 귓가를 사로잡을 예정이다.

개성파 여성 아티스트로 자리매김한 안예은은 ‘ㅇㅇㅇ’ 발매 이후 다채로운 활동을 이어간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