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브룩스러닝, ‘아드레날린 GTS 20’ 출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브룩스러닝, ‘아드레날린 GTS 20’ 출시

입력
2020.02.24 12:35
0 0
브룩스러닝의 ‘아드레날린 GTS 20’.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브룩스러닝의 ‘아드레날린 GTS 20’. 삼성물산 패션부문 제공

삼성물산 패션부문의 러닝 브랜드 ‘브룩스러닝’은 ‘아드레날린 GTS’의 20번째 상품을 국내에 선보였다고 24일 밝혔다.

브룩스러닝은 지난 2000년을 시작으로 매년 고객과 협력사의 의견을 반영한 GTS시리즈를 출시했고, 올해는 스무 번째 에디션 ‘아드레날린 GTS 20’을 내놨다.

삼성물산 패션부문에 따르면 “러닝 문화가 확산되는 가운데 부상이 속출하고, 부상의 45%는 무릎에서 발생하는데 착안해 아드레날린 GTS 안정화를 개발하게 됐다”며 “브룩스러닝은 발, 무릎, 엉덩이의 유기적인 움직임에 집중했고, 과도한 흔들림을 방지해 부상을 줄일 수 있는 ‘가이드레일’ 기술력을 강조했다”고 말했다.

또한 일체형으로 개선해 안정감을 높였고, 착화감과 중량감까지 향상시켰다. 가이드레일 기술력은 발의 안쪽과 바깥쪽 모두를 안정감 있게 잡아주며, 발의 회전과 꺾임을 막아주는 범퍼 역할을 하면서 안정적이고 흔들림 없는 러닝을 가능케 한다.

또 브룩스러닝을 아드레날린 GTS 20에 가장 부드러운 미드솔 쿠셔닝 시스템을 적용했다. 공기층과 고무를 적절하게 배합해 가볍고, 부드러울 뿐 아니라 반발력과 내구성도 뛰어나다.

송주백 브룩스러닝 팀장은 “밀레니얼 세대를 중심으로 러닝 인구가 늘어나고 있지만 발목 등 부상에 대한 관여도는 낮은 상황”이라며 “몸을 보호하면서 안전한 러닝을 오랫동안 하길 원한다면 아드레날린 GTS 20이 최고의 대안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