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오펠, 새로운 헤드라이트 더한 '2020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 공개

알림

오펠, 새로운 헤드라이트 더한 '2020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 공개

입력
2020.02.19 10:16
0 0
오펠이 새로운 라이트를 더한 2020 오펠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를 공개했다.
오펠이 새로운 라이트를 더한 2020 오펠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를 공개했다.

GM을 떠나 PSA의 품에 안긴 오펠이 브랜드의 플래그십 세단,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의 업데이트를 단행했다.

이번에 업데이트된 2020 오펠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는 오는 2020년 1월, 벨기에 브뤼셀에서 열리는 '브뤼셀 모터쇼'에서 첫 선을 보이며, 곧바로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다.

2020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의 가장 큰 변화는 새로운 헤드라이트 유닛을 적용한 것이다. 이를 통해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는 더욱 명료한 이미지는 물론이고 야간 시야의 여유를 더하는 모습이다.

헤드라이트 하나 당 84개의 LED로 구성된 인텔리룩스 LED(IntelliLux LED) 픽셀라이트는 우수한 전방 시야, 야간 주행 시야를 확보하는 것 뿐 아니라 오토 하이빔과 전방, 대항 차량에 따른 조사각 및 조사량 조절 등을 즉각적으로 조율한다.

이를 통해 운전자는 주행 상황에서 특별한 헤드라이트 관련 조작 없이 최적의 시야를 보장 받을 수 있다. 여기에 아우토반 모드라 불리는 새로운 라이팅 모드를 사용해 코너링 램프 및 기본 광량의 배분 등을 능동적으로 제공한다.

새로운 헤드라이트 유닛과 기술을 통해 존재감을 더하는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는 새로운 프론트 그릴로도 포인트를 더했다. 크롬 가니시를 더한 새로운 프론트 그릴은 더욱 고급스러운 세련된 이미지를 연출한다.

이외에도 더욱 강화되는 '안전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충족시키기 위해 긴급 제동 등을 포함한 보행자 감지를 새롭게 추가하고 레인 센터링 기반의 차선 유지 기능, 긴급 제동을 더한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 표지판 인식 기등 등 다양한 안전 기능이 더해졌다.

오펠은 2020 브뤼셀 모터쇼에서 2020 인시그니아 그랜드 스포츠의 상세 제원과 판매 가격 등을 공개할 예정이다.

한국일보 모클팀 - 김학수 기자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