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백현, 벤, 정승환, 기리보이가 ‘하이에나’ OST에 참여한다.
SBS 금토드라마 '하이에나'의 OST 제작사 아낌없이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18일 엑소 백현, 벤, 정승환, 기리보이 등 OST 가창 라인업을 공개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엑소 백현은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와 ‘낭만닥터 김사부2’ 등 다양한 작품의 OST 참여는 물론 솔로 아티스트로 활동하며 탄탄하게 입지를 다져왔다. 벤 역시 ‘또 오해영’, ‘구르미 그린 달빛’, ‘호텔 델루나’ 등 수많은 OST에 참여해 시청자의 보고 듣는 즐거움을 책임진 바 있다.
리스너들의 감성을 자극하는 음원 강자 정승환, 독특한 래핑과 프로듀싱 능력까지 겸비한 기리보이도 '하이에나'의 웰메이드 OST를 책임진다.
OST 동반 흥행을 예고하는 ‘하이에나’는 ‘똥묻겨묻’ 변호사들의 물고 뜯고 찢는 하이에나식 생존기를 그린 드라마다. 대체 불가 배우 김혜수와 연기력, 흥행력을 모두 인정받은 주지훈에 이경영, 김호정, 송영규, 전석호, 황보라 등 검증된 배우들이 대거 출연한다. 특히 ‘별에서 온 그대’, ‘뿌리 깊은 나무’, ‘바람의 화원’ 등을 연출한 장태유 PD가 메가폰을 잡았다.
이들의 연기에 몰입감을 더할 ‘하이에나’ OST와 관련된 소식은 순차적으로 공개될 예정이며, 다날엔터테인먼트에서 유통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