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닫기
에르메스, 뷰티 첫 컬렉션 ‘루즈 에르메스’ 3월 정식 출시

알림

에르메스, 뷰티 첫 컬렉션 ‘루즈 에르메스’ 3월 정식 출시

입력
2020.02.17 11:15
0 0

명품 브랜드 에르메스가 뷰티 부문 첫 번째 컬렉션 ‘루즈 에르메스’를 내달 4일 정식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소개되는 루즈 에르메스는 케이스부터 변화를 시도했다. 블랙, 화이트, 골드 세 가지 컬러의 고급 메탈 소재로 제작된 립스틱 케이스는 리필이 가능해 지속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립스틱 질감은 매트하게 발리면서 촉촉하게 마무리되는 특징을 살려 지속력을 높였다.

더불어 립 케어 밤, 립 샤인, 립 브러시 등도 립스틱과 함께 소개된다. 에르메스 뷰티는 올해 9월부터 매 6개월 마다 새로운 제품의 출시를 통해 완벽한 뷰티 라인을 완성해 갈 예정이다.

루즈 에르메스 컬렉션은 전 세계 35개국에서 동시 출시 예정이며, 에르메스퍼퓸 매장(신세계백화점 본점, 롯데백화점 부산본점)과 에르메스 부티크 매장(메종 에르메스 도산 파크, 현대백화점 압구정점, 롯데백화점 에비뉴엘 잠실점, 신세계백화점 센텀시티점)과 온라인몰에서 구매할 수 있다.

악셀 뒤마 에르메스 CEO는 “에르메스 뷰티는 창조성과 동시대인들을 통해 에르메스를 표상하는 우아함, 완벽함, 정통성을 구현하려는 장인들의 노력에 바탕을 둔 에르메스의 아이덴티티를 완벽하게 담고 있다”라고 전했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