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 혼자 산다’ 손담비, 고군분투 댄스 연습기 공개 “아직 죽지 않았어”
알림

‘나 혼자 산다’ 손담비, 고군분투 댄스 연습기 공개 “아직 죽지 않았어”

입력
2020.02.14 14:00
0 0
‘나 혼자 산다’ 손담비가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손담비가 반전 일상을 공개한다.MBC 제공

‘나 혼자 산다’ 손담비가 또 한번 일상을 공개한다.

14일 오후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 333회에서는 10년 만에 안무 연습실을 찾은 손담비의 의욕 충만 ‘열정 라이프’가 공개된다.

지난 출연 당시 의외의 허당 매력으로 시청자들에 사랑 받은 손담비는 그에 보답하고자 댄스 연습실을 찾는다.

‘미쳤어’, ‘토요일 밤에’, ‘queen’ 등 수많은 메가 히트곡으로 솔로 여가수로 정상의 자리에 올랐던 손담비가 “팬 분들에게 선물로 주고 싶다”면서 안무 연습에 나선 것.

하지만 직접 배울 안무를 본 손담비는 경악을 감추지 못하게 된다. 박자를 쪼개야 하는(?) 안무에 그나마 있던 자신감도 모두 사그라들기 시작한 것.

하지만 팬들을 위해 다시 한번 마음을 다 잡으며 연습에 돌입하는 모습으로 남다른 열정을 느끼게 할 예정이다.

그러나 의욕 충만했던 시작과 달리 예상보다 빨리 체력의 한계를 느끼며 좌절한 것은 물론, 예전 같지 않은 관절의 움직임으로 인해 고난(?)의 연습시간이 이어졌다는 후문이다.

그래도 무려 4시간 가까이 쉬지 않고 끊임없이 안무연습을 한 끝에 조금씩 과거 ‘댄싱퀸’의 모습을 찾아갔다고 해 과연 그의 댄스 도전이 어떻게 마무리될지 귀추가 주목된다.

한편 손담비의 유쾌한 하루는 14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만날 수 있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