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영석 PD가 공장에서 이승기에게 혼이 났다.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노동, 요리, 과학, 미술, 여행, 스포츠 등 각기 다른 소재의 6개의 숏폼(short-form) 코너가 옴니버스 형식으로 구성된 프로그램이다.
짧고 서로 다른 주제의 코너들이 속도감 있게 펼쳐지며 시청자들에게 신선한 재미를 선사하고 있다.
14일 방송을 앞둔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코너들마다 각기 다른 재미로 시청자들을 만난다. 먼저 ‘이서진의 뉴욕뉴욕’에서는 지난주에 이어 이서진의 놀이기구 체험이 펼쳐진다.
2주 연속 비명을 지르며 스릴을 만끽하는 이서진의 모습이 웃음을 안길 예정. 또한 ‘체험 삶의 공장’ 이승기는 이날 세탁공장을 찾는다. 일손이 부족해 이승기의 후배로 긴급 투입된 나영석 PD는 어찌된 일인지 이승기에게 혼나는 모습이 포착돼 궁금증을 자극한다.
또한 ‘아주 특별하고 비밀스런 내 친구네 레시피’ 코너지기 홍진경은 절친 제시의 집을 방문, 어머니로부터 레시피를 전수받는다. ‘당신을 응원 합니당’에서 박지윤과 한준희는 고등부 컬링 경기장을 찾아 흥미진진함을 유발할 전망이다.
마지막으로 은지원, 장도연, 송민호는 ‘신기한 미술나라’에서 그림을 보는 새로운 방법에 대해 이야기를 나누고 ‘신기한 과학나라’에서는 ‘스타워즈’, ‘겨울왕국’ 등 영화 속의 과학을 알아보며 재미를 안긴다.
한편 10인 6코너 옴니버스 예능 tvN ‘금요일 금요일 밤에’는 매주 금요일 오후 9시 10분 방송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