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미우새’ 김종국, 연애 세포 사망 진단 ‘충격’…사랑의 큐피트 깜짝 변신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미우새’ 김종국, 연애 세포 사망 진단 ‘충격’…사랑의 큐피트 깜짝 변신

입력
2020.02.08 10:49
0 0
‘미우새’ 김종국이 연애 세포 사망 진단을 받았다. SBS 제공
‘미우새’ 김종국이 연애 세포 사망 진단을 받았다. SBS 제공

‘미운 우리 새끼’의 ‘연알못(연애를 알지 못하는)’ 김종국이 사랑의 큐피트로 깜짝 변신해 맹활약을 펼친다.

이날 자취 3년 차 김종국의 아침 일상이 공개됐다. 김종국은 이전 보다 더 강력해진 절약 정신을 뽐내 모두의 시선을 모았다.

특히, 절약이 몸에 밴 종국의 짠내 폭발 식습관에 스튜디오에서는 한숨과 폭소가 끊이지 않았다.

이어 ‘런닝맨’에서 함께 활약 중인 절친 동생 하하와 양세찬이 집에 오자 그의 짠내 잔소리가 이어졌다.

이런 종국에게 하하와 양세찬은 연애 세포가 살아있는지 ‘연애 세포’ 테스트를 제안해 눈길을 끌었다.

테스트 결과, 종국은 ‘연애 세포’ 사망(?) 이라는 충격적인 진단을 받게 되고, 하하와 양세찬은 물론 母벤져스까지 안타까움을 금치 못했다.

하지만 짠내 진동하던 종국의 집에도 갑자기 핑크빛 기류가 조성됐다. ‘런닝맨’에서 배우 전소민과 썸을 타고 있는 양세찬이 숨겨둔 본심을 들켜 큰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종국은 전소민과 통화를 시도했는데, 소민이 자신의 속마음을 고백하자 양세찬은 어쩔 줄 몰라하며 얼굴을 붉혔다.

하지만 당사자보다 지켜보던 종국이 더 들뜬 모습을 선보여 종국母의 분통을 터지게 했다는 후문이다.

짠내와 설렘이 오가는 ‘반구십 솔로’ 김종국의 일상은 오는 9일 일요일 오후 9시 5분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