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나 혼자 산다’ 성훈, 반려견 양희의 특별한 수영장 데이트 공개! ‘스윗모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나 혼자 산다’ 성훈, 반려견 양희의 특별한 수영장 데이트 공개! ‘스윗모드’

입력
2020.02.07 17:46
0 0
성훈과 반려견 양희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MBC 제공
성훈과 반려견 양희의 특별한 하루가 공개된다. MBC 제공

배우 성훈과 반려견 양희의 하루가 시청자를 찾아간다.

오늘(7일) 방송될 MBC ‘나 혼자 산다’332회에서는 양희의 운동과 특별한 경험을 위해 수영장을 찾은 성훈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성훈은 “싱가포르 화보 촬영 갔을 때 해변에서 놀던 강아지의 모습이 너무 예뻐 보였다”라며 양희와 함께 수영장 데이트에 나선다. 하지만 기대하며 들뜬 성훈과 달리 양희는 낯선 환경에 긴장한 듯 주변만 배회하는 상반된 모습을 보여준다고.

성훈은 그런 양희를 위해 직접 물에 들어가 자연스레 적응할 수 있도록 유도하는 듬직한 오빠美(?)를 선보인다.

특히 처음 만났을 때 그랬듯 묵묵히 양희를 기다리는 모습으로 잔잔한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그러나 생각보다 긴 기다림에 살짝 지친 그는”오늘 텄다“라며 내심 솔직한 반전 고백(?)을 털어놨다고 해 웃음을 자아낸다. 

또한 성훈은 그런 양희를 위해 어디선가 ‘베이비~’소리가 들려올 것 같은 돌고래소리를 장착한 ‘칭찬 봇’으로 변신해 눈길을 끌 예정이다. 동물 행동학 전문가의 분석에 따라 칭찬이 부족하다는 평가를 받은 성훈은 어색한 듯 민망해하면서도 양희를 위해 계속 폭풍칭찬을 멈추지 않는 모습을 보여줄 예정이다.

한편, 잔잔한 여운까지 선사할 성훈과 양희의 특별한 하루는 오늘(7일) 오후 11시 10분에 방송되는 MBC ‘나 혼자 산다’에서 확인 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