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노지훈이 ‘내일은 미스터트롯’(이하 ‘미스터트롯’)의 본방송 시청을 독려했다.
노지훈은 6일 자신의 SNS에 “우리 형 도진이 형과 내 친구 미스터붐박스와 한 컷. 긴장도 많이 했고 걱정도 많았던 데스매치. 승패와 상관없이 온전히 무대에 빠져서 노래했네요. 오늘 '미스터트롯' 본방사수 하는 날^^”이라며 ‘미스터트롯’의 대기실 현장이 담긴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노지훈은 ‘미스터트롯’에 함께 출연 중인 이도진, 미스터붐박스와 함께 대기실을 배경으로 환한 미소를 짓고 있다. 노지훈과 친구들의 모습이 훈훈함을 자아낸다.
'미스터트롯' 예선과 본선 1차 팀미션에서 노지훈은 시원한 가창력과 센스 넘치는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이날 방송될 6회에는 노지훈의 데스매치 무대가 전파를 탈 예정이다.
SNS 게시글에 댓글로 방송에 대한 기대감을 나타낸 네티즌들은 “이번에 실력 제대로 뽐내서 포텐 터트려보자”, “노지훈 무대에서 항상 반짝반짝 빛난다”, “지훈 씨 애기도 아빠가 자랑스러울 듯”, “미스터트롯 보고 노지훈한테 반해버렸다”, “보조개 미남 노지훈의 활약 기대하겠습니다” 등의 반응을 보였다.
한편, 노지훈이 출연하는 ‘미스터트롯’은 이날 오후 10시에 TV CHOSUN에서 방송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