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머니게임’이 센세이셔널한 스토리에 힘을 불어넣을 강렬한 첫 OST를 선보인다.
tvN 수목드라마 ‘머니게임’ 측은 오는 5일 오후 6시 첫 번째 OST인 일레인의 ‘Fallin’’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Fallin’’은 그동안 엔딩 및 극 중에 삽입된 곡으로, 주인공인 허재(이성민)와 채이헌(고수)의 날선 대립에 긴장감을 불어넣어줬다.
또 금융 스캔들이라는 거대한 사건의 전개를 지켜보는 시청자들의 손에 땀을 쥐게 만들었다.
또한 ‘Fallin’’은 아니라는 걸 알면서도 치명적인 유혹에 이끌려 나아갈 수밖에 없는 머니게임, 그리고 그 안에서 자신과 치열하게 싸워가는 고뇌와 갈등을 표현한 노래다.
탐욕에 빠진 인간 군상의 추락을 표현한 압도적인 분위기, 모든 것이 꿈이었으면 하고 바라는 가사와 함께 중독성 있는 멜로디가 특징이다.
여기에 신비로운 음색의 가수 일레인의 보컬이 더해졌다. 그간 ‘미스터 션샤인’, ‘검색어를 입력하세요 WWW’ 등 다양한 작품의 OST에 참여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일레인은 이번에도 특유의 감성으로 감동을 전달했다.
tvN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 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 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로 매주 수, 목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