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니 학습지로 독일어 쉽게 배워요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미니 학습지로 독일어 쉽게 배워요

입력
2020.02.07 06:29
0 0

국내 유일의 독일어 전문 온오프라인 결합 어학원 독독독이 지난해 10월 성인들을 대상으로 선보인 학습지 ‘독일어 미니 학습지’가 높은 인기를 얻고 있다.

독일어 미니 학습지의 가장 큰 특징은 독일어를 전혀 모르는 입문 단계의 학습자라고 해도 기본 알파벳부터 쉽게 시작할 수 있도록 제작해 어렵게만 느껴지던 외국어인 독일어 학습의 진입 장벽을 크게 낮췄다는 점이다.

독일어 미니는 하루 한 장씩 52주간 공부할 수 있는 분량으로, 총 52권의 학습지뿐만 아니라 온라인 강의 260강에 실제 학생과 함께 진행하는 입훈련 강의 260강을 제공한다. 또한 원어민 MP3 파일과 수강자들을 위한 무료 1:1 질문 답변 시스템까지 제공해 학습자들이 흥미를 잃지 않고 끝까지 공부할 수 있도록 돕고 있다.

특히 독일 현지에서 촬영한 입훈련 강의는 학생의 입장에서 강사에게 직접 배우는 과정을 담았다. 독일 곳곳의 아름다운 풍경을 배경으로 현지인들의 생생한 독일어를 담아낸 회화 위주 강의로 여러 번 독일어 공부를 시도했지만 어려워서 포기했거나 문법 위주로만 배워 말이 나오지 않았던 학습자들에게 만족도가 높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