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1박 2일 시즌4’ 연정훈, 특급 식사 위해 갯벌에 슬라이딩? ‘비주얼 포기’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1박 2일 시즌4’ 연정훈, 특급 식사 위해 갯벌에 슬라이딩? ‘비주얼 포기’

입력
2020.02.01 16:16
0 0
연정훈이 귀여운 반전 매력을 뽐낸다. KBS2 제공
연정훈이 귀여운 반전 매력을 뽐낸다. KBS2 제공

‘게임 최약체’ 연정훈이 특급 식사를 위해 ‘열쩡훈’으로 변신한다.

오는 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 9회에서는 쌍쌍 특집이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처음 멤버들은 갯벌을 보고 해맑게 웃던 것도 잠시, 메뉴를 듣고 날카로운 눈빛으로 돌변한다. 서로를 향한 다정함은 순식간에 날리고 불꽃튀는 신경전과 몸사리지 않는 열정을 보이는 것은 물론 ‘꼼수’까지 부리며 시청자들의 웃음 버튼을 사정없이 누를 예정이다. 

특히 ‘비주얼 배우’ 맏형 연정훈은 순식간에 ‘열쩡훈’으로 변신, “정훈이형 대배우인데...”라고 그의 본분(?)을 상기시키는 동생들의 말에도 개의치 않아 하는 모습을 보였다는 후문이다.

또한 게임을 앞두고 홀로 예비 연습을 진행, 삐끗하는 모습을 보여 명불허전 ‘게임 최약체’의 모습을 보이며 현장을 초토화 시켰다는 전언이다.

본격 게임에 돌입한 멤버들은 비주얼과 자존심, 체면까지 갯벌에 파묻어 버린다. 연정훈은 마지막까지도 자신의 비주얼(?)을 걱정해주는 친절한 동생들의 만류에도 갯벌로 슬라이딩, 놀라움과 폭소를 유발하는 점수를 기록했다고 해 그 결과에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이에 ‘게임 최약체’ 연정훈을 ‘열쩡훈’으로 만든 점심 메뉴는 무엇일지, 멤버들의 난장판 갯벌 슬라이딩 현장은 어떤 모습일지 궁금증을 자극한다. 

한편, ‘특급 식사’를 위해 몸부림치는 멤버들의 ‘갯벌 3단 멀리뛰기’는 2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