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세정, ‘사랑의 불시착’ OST 합류…현빈♥손예진 사랑 테마곡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세정, ‘사랑의 불시착’ OST 합류…현빈♥손예진 사랑 테마곡

입력
2020.01.31 10:09
0 0
세정이 ‘사랑의 불시착’ OST를 가창했다. 젤리피쉬, CJ ENM 제공
세정이 ‘사랑의 불시착’ OST를 가창했다. 젤리피쉬, CJ ENM 제공

걸그룹 구구단 멤버 세정이 '사랑의 불시착' OST의 여덟 번째 주자로 출격한다.

세정이 가창에 참여한 tvN 드라마 '사랑의 불시착' 여덟 번째 OST인 '나의 모든 날'은 오는 2월 1일 오후 6시 음원으로 공개된다.

‘나의 모든 날’은 사랑하는 사람에게 하고 싶은 이야기를 독백처럼 풀어낸 사랑 테마 곡이다. 인트로 없이 세정의 애절한 목소리로 시작되는 도입부와 이어지는 세정의 풍부한 감성 표현, 잔잔한 멜로디와 가사가 잘 어우러져 깊은 인상을 남기며 두 주인공의 애틋한 마음을 담아내 시청자들의 마음을 울렸다.

특히 지난 9회에서 윤세리(손예진 분)가 괴한들에게 납치당해 끌려가는 순간 리정혁(현빈 분) 과의 행복했던 순간을 회상하는 장면에 처음 삽입돼 시청자와 리스너들로부터 큰 호응을 얻으며 화제를 모았다.

세정이 '꽃길의 아이콘'으로 불리며 목소리만으로도 따뜻함을 전하고 있는 만큼, 이번 '사랑의 불시착' OST 역시 시청자들에게 특별한 선물로 다가갈 전망이다.

한편, 세정이 합류해 보는 재미는 물론 듣는 재미까지 배가 시킨 '사랑의 불시착' OST '나의 모든 날'은 2월 1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