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편의점서 IM샵페이로 결제할 경우
DGB대구은행이 발렌타인데이를 맞아 지역 편의점에서 초콜릿 할인 이벤트를 한다.
대구은행은 2월 1~14일까지 대구ㆍ경북지역 CU편의점에서 대구은행의 새로운 결제시스템인 ‘IM샵페이’로 결제할 경우 인기 초콜릿인 페레로로쉐 초콜릿 5종을 50% 할인해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0일 밝혔다.
1인당 할인 한도는 2만원이며, 대구ㆍ경북 1,200여 CU가맹점에서 초콜릿을 구입하면 4월중 고객이 지정한 계좌로 할인금액을 일괄 지급하게 된다.
IM샵은 대구은행이 지난해 출시한 생활밀착형 간편 금융서비스 플랫폼이다. 계좌 조회와 이체는 이번 이벤트에 적용되는 제로 페이와 BC페이북의 간편 결제, 부동산 시세 조회, 교통카드 충전 및 모바일 교통카드 등 생활 전반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특히 금융권 최초 지역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위해 사업주가 직접 본인 가게를 등록해 홍보와 쿠폰 마케팅, 매출 분석 등을 제공하고 있다.
김태오 은행장은 “출시 후 지역민과 함께하는 체육, 문화 행사를 찾아 적극 홍보하는 등 IM뱅크 및 IM샵 알리기와 홍보에 힘쓰고 있다”며 “전용 상품 출시, 다양한 이벤트 등의 지속적인 제휴와 서비스 강화를 통해 국내 최고 생활금융플랫폼으로 도약하겠다”는 뜻을 밝혔다.
정광진 기자 kjcheong@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