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정우와 김남길이 오싹한 사연을 소개하고 영화의 비하인드스토리를 공개한다.
하정우와 김남길은 30일부터 방송되는 네이버 NOW. ‘클로젯 스페셜(SPECIAL)’을 통해 청취자들과 만난다.
다음 달 5일 개봉을 앞둔 영화 ‘클로젯’에 출연하는 하정우, 김남길이 함께하는 ‘클로젯 스페셜’은 30일과 31일 이틀간 두 개의 에피소드로 나뉘어 온에어 된다.
영화 ‘클로젯’은 이사한 새집에서 딸이 흔적도 없이 사라진 후, 딸을 찾아 나선 아빠에게 사건의 비밀을 알고 있다는 의문의 남자가 찾아오며 벌어지는 미스터리한 이야기를 그린 영화다. 한국에서 본 적 없던, 벽장이라는 신선한 소재와 두 주연 배우의 환상적인 연기 앙상블이 기대를 모으고 있다.
이번 오디오쇼에서 하정우와 김남길은 스페셜 호스트 박경림과 함께 청취자들이 직접 겪은 미스터리한 사연들을 소개하며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다수의 광고와 작품에서 내레이션에 참여했던 두 배우의 목소리를 통해 오싹한 경험담을 듣는 색다른 재미를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두 배우가 영화 ‘클로젯’을 선택한 이유, 가장 기억에 남는 대사, 촬영장 비하인드스토리 등 이번 영화와 관련된 다양한 이야깃거리를 전하고, 영화 ‘클로젯’과 닮은 노래, 영화 속 캐릭터에게 들려주고 싶은 노래 등을 직접 선곡해 들려주며 청취자들과 활발히 소통할 예정이다.
한편, 하정우와 김남길이 출연하는 ‘클로젯 스페셜’은 이날부터 오는 31일까지 오후 11시 네이버 NOW.에서 들을 수 있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