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신승훈, ‘내 안의 발라드’ 마스터 확정…30년 내공 코칭 마법 ‘기대감 UP’
알림

신승훈, ‘내 안의 발라드’ 마스터 확정…30년 내공 코칭 마법 ‘기대감 UP’

입력
2020.01.29 09:48
0 0
신승훈이 ‘내 안의 발라드’ 마스터로 출연한다. 도로시컴퍼니 제공
신승훈이 ‘내 안의 발라드’ 마스터로 출연한다. 도로시컴퍼니 제공

‘내 안의 발라드’ 발라드의 황제 표 코칭 마법이 시작된다.

29일 Mnet 최초 발라드 버라이어티 ‘내 안의 발라드’ 측은 “지난 30년 간 발라드의 황제 자리를 굳건히 지켜온, 대한민국 가요계를 대표하는 명불허전 가수 신승훈이 ‘내 안의 발라드’ 마스터로 전격 출연한다”고 밝혔다.

‘내 안의 발라드’는 노래 실력은 조금 부족해도 음악에 대한 열정이 넘치는 대세 예능인 6인의 발라드 앨범 도전기다.

신승훈은 ‘내 안의 발라드’에서 이종격투기 선수 김동현, 개그맨 문세윤, 작곡가 유재환, 배우 윤현민, 방송인 장성규, 모델 겸 배우 주우재까지 초보 발라더들의 앨범 발매 프로젝트 마스터 임무를 맡는다.

신승훈의 이번 출연은 어느 때보다 뜻 깊다. 탄탄한 내공으로 오랜 시간 ‘가요계 레전드’로 독보적인 존재감을 지켜온 그가 데뷔 30주년을 맞아 선택한 첫 프로그램인 만큼, 초보 발라더들의 파란만장 앨범 도전기가 써내려 갈 감동은 배가 될 전망이다.

또한 내로라하는 후배 발라드 전문가들이 ‘신승훈 사단’으로 든든한 지원사격에 나설 예정이라 시청자들의 많은 관심이 쏠리고 있다.

신승훈이 음악 예능 프로그램에 모습을 드러내는 것은 약 1년 7개월 만으로, 2018년 Mnet ‘더 콜’ 출연 당시 에일리, 비와이 등과 격이 다른 역대급 무대로 컬래버의 새로운 역사를 썼다.

또한 뛰어난 프로듀싱 능력으로 남다른 클래스를 입증했던 터라 ‘내 안의 발라드’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레전드 마스터’ 신승훈의 코칭 마법으로 발라드 명곡을 발견하는 재미에 더해 음악 전문 채널다운 멋진 무대를 선사할 초보 발라더들의 진짜 앨범 도전기 Mnet ‘내 안의 발라드’는 다음 달 21일 금요일 오후 9시에 첫 방송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