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연휴의 시작과 함께 '내일은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의 팀미션 곡 음원이 공개된다.
역대급 시청률을 기록하며 화제의 중심에 서 있는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24일 정오 참가자들의 '팀미션 베스트' 음원을 출시한다.
이번 '팀미션 베스트' 음원은 지난 16일과 23일 방영분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열렬한 환호를 받은 본선 1차 '팀미션전'에서 부른 곡들로 이뤄져 있다. 장민호랑나비(장민호, 임영웅, 영탁, 영기, 신성, 신인선)의 '댄싱퀸', 사륜구동(김호중, 고재근, 강태관, 미스터붐박스)의 '2대 8', 지원사격(양지원, 이찬원, 김수찬, 김희재, 김경민)의 '내 마음 별과 같이', 승민이와 국민손자들(남승민, 정동원, 임도형, 홍잠언)의 '네박자', N.T.G(천명훈, 황윤성, 추혁진, 이도진, 최정훈, 김중연)의 '토요일은 밤이 좋아'가 담긴다.
또한 이재식스맨(이재식, 정호, 최윤하, 나태주, 강화, 안성훈)의 '천년지기', 핫해하태하태수(김태수, 옥진욱, 오샘)의 '흥보가 기가 막혀', 세상 모든 대디에게 경래(박경래, 유호, 김인석, 노지훈)의 '99.9', 허민영영 못잊을거야(허민영, 한강, 정민, 재풍)의 '존재의 이유'까지 총 9곡이 수록된다.
지난 17일 발매한 '예선전 베스트' 앨범 32곡 중 30곡이 전 음원사이트 성인가요 차트를 장악하며 높은 화제성을 입증한 만큼 '팀미션 베스트'의 음원 파워에도 관심이 모인다.
한편, 전국에 또 한번 '트로트 신드롬'을 일으키고 있는 '내일은 미스터 트롯'은 오는 4월 서울 콘서트를 시작으로 연말까지 국내 30개 이상의 지역 투어와 해외 10개국 이상의 월드투어 콘서트도 개최할 예정으로 알려져 이미 팬들에게 뜨거운 기대를 받고 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