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헤이즈 작사X권진아 피처링’ 다비, 올웨이즈 첫 행보에 특급 응원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헤이즈 작사X권진아 피처링’ 다비, 올웨이즈 첫 행보에 특급 응원

입력
2020.01.21 13:53
0 0
다비의 신곡 ‘테디베어’에 헤이즈와 권진아가 참여했다. 올웨이즈 제공
다비의 신곡 ‘테디베어’에 헤이즈와 권진아가 참여했다. 올웨이즈 제공

가수 권진아와 헤이즈가 가수 겸 프로듀서 다비(DAVII)의 컴백을 지원사격했다.

지난 20일 글로벌 레이블 올웨이즈 측은 공식 SNS 계정을 통해 다비의 선공개 곡 ‘테디베어(TEDDY BEAR)’의 세 번째 티저 포스터를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포스터는 빈티지한 흑백 이미지를 배경으로 공허하면서도 쓸쓸한 분위기를 풍기고 있는 다비의 모습이 담겨 눈길을 사로잡는다.

특히 이미지 아래, 실력파 싱어송라이터이자 가요계 대표 음원 강자인 권진아, 헤이즈의 참여 소식을 알려 예비 리스너들의 기대감을 증폭시켰다.

‘테디베어’는 지나간 이별에 대한 아쉬움과 그리움을 테디베어 인형에 비유한 재즈 R&B 장르의 곡이다. 권진아가 피처링, 헤이즈가 작사에 참여해 완성도를 높였다.

특히 다비는 앞서 ‘저 별’, ‘비도 오고 그래서(Feat. 신용재)’, ‘젠가(Jenga) (Feat. Gaeko)’, ‘쉬즈 파인(SHE’S FINE)’ 등 헤이즈의 히트곡 다수를 공동 프로듀싱하며 그와 남다른 인연을 맺은 바 있다. 섬세하고 서정적인 헤이즈 표 가사와 다비의 감각적인 보컬이 이번 '테디베어'에도 녹아들 것으로 기대된다.

그 뿐만 아니라 여기 권진아의 쓸쓸한 보이스가 어우러져 어떤 짙은 감성을 담은 신곡이 탄생될지 궁금증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다비는 지난 2014년 데뷔한 이후 자신의 앨범을 비롯해 헤이즈, 비스트, 소유, 노을, 윤하, 슈퍼주니어, 전지윤, (여자)아이들 소연 등 가요계를 대표하는 아티스트들과 꾸준히 협업하며 음악성을 인정받았다. 최근 CJ E&M 산하 레이블 스튜디오블루를 떠나 독립 레이블 올웨이즈를 설립하고 국내외에서 활발한 행보를 예고했다.

그 신호탄이 될 다비의 선공개 곡 ‘테디베어’는 오는 28일 오후 6시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에서 발매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