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일은 미스터 트롯’ 참가자들의 예선곡이 음원으로 발매된다.
TV조선 ‘내일은 미스터 트롯’ 측은 17일 “참가자들의 ‘예선곡 베스트’ 앨범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이날 정오 발매되는 ‘예선곡 베스트’ 앨범에는 1, 2, 3회 방송에 나온 참가자들의 예선곡이 담긴다. 첫 방송 후 가장 큰 화제를 모았던 홍잠언의 ‘항구의 남자’와 고등학생 파파로티로 유명세를 치른 김호중의 ‘태클을 걸지마’, 장민호 ‘봄날은 간다’, 임영웅 ‘바램’, 영탁 ‘사내’, 신성 ‘빈 지게’, 신인선 ‘봤냐고’, 삼식이 ‘여자야’, 최윤하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 안성훈 ‘울 엄마’, 한이재 ‘당신이 좋아’가 수록돼 있다.
또한, 일타 강사의 트로트 도전으로 젊은 세대들에게 전폭적인 지지를 받았던 정승제의 ‘얄미운 사람’과 나태주 ‘무조건’, 이도진 ‘너무합니다’, 황윤성 ‘사랑 반 눈물 반’, 김중연 ‘남행열차’, 한강 ‘카멜레온’, 미스터 붐 박스 ‘나야 나’, 고재근 ‘안돼요 안돼’, 한태웅 ‘전선야곡’, 장영우 ‘돌고 돌아가는 길’, 정동원 ‘보릿고개’, 임도형 ‘아침의 나라에서’, 류지광 ‘돌아가는 삼각지’, 이대원 ‘누나가 딱이야’, 이찬원 ‘진또배기’, 김경민 ‘님과 함께’, 양지원 ‘미스 고’, 김수찬 ‘나야 나’, 김희재 ‘돌리도’, 노지훈 ‘오늘 밤에’ 등 총 32곡의 예선곡이 수록된다.
앞서 13세에도 노련한 감성으로 심사위원들을 놀라게 한 정동원이 부른 진성의 ‘보릿고개’ 영상은 116만 회라는 조회수를 기록했으며, 강력한 우승 후보로 떠오르고 있는 임영웅이 부른 노사연의 ‘바램’ 영상은 SNS에서 112만 회의 조회수를 기록해 주목 받은 바 있다. 이를 음원으로 만날 수 있어 팬들의 뜨거운 호응이 기대된다.
한편, ‘내일은 미스터 트롯’ 예선곡 베스트 앨범은 이날 정오 공개된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