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커피코리아는 오는 21일부터 내달 6일까지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보랏빛 색상의 음료 1종과 케이크 등 5종, MD상품 6종을 새롭게 선보이며 대한민국 청년의 꿈을 응원하는 캠페인을 전개한다고 16일 밝혔다.
스타벅스는 21일부터 방탄소년단과의 협업을 통해 대한민국의 미래인 청년들에게 “너는 그 자체로 빛나는 별”이라는 공감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할 예정이다. 스타벅스는 지난 1일부터 ‘더 브라이티스트 스타즈(Be the Brightest Stars)’를 테마로 새해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이번 캠페인은 청년들의 꿈을 후원할 계획이다.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품목의 판매 수익금 일부로 기금을 조성해 ‘아름다운재단’과 함께 하는 ‘청년 자립 프로젝트’ 후원 사업을 위해 기부한다.
스타벅스는 지난 8일 보호시설을 떠나 스스로 자립해야 하는 보호종료청년의 자립지원을 위해 ‘아름다운재단’과 MOU 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캠페인을 통해 향후 스타벅스만의 차별화된 청년 지원사업을 가속화해 나갈 방침이다.
이번 캠페인에서는 방탄소년단과 협업한 ‘블루밍 퍼플 뱅쇼’를 비롯해 ‘블루베리 스타 마카롱’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퍼플 베리 치즈 케이크’ ‘퍼플 스타 컵 케이크’ 등의 제품들이 소개된다. 고객에게 선착순으로 방탄소년단 로고 모양의 캔들을 제공한다.
또한 리얼 골드로 고급스럽게 디자인된 머그 1종과 글라스 2종, 파우치 2종, 키 체인 1종 등 MD 상품 6종도 함께 출시된다.
시즌 기간 동안 방탄소년단과 스타벅스 로고가 어우러진 슬리브와 쇼핑백을 운영한다. 이들 제품모두 한정 수량으로 운영되며, 쇼핑백의 경우 방탄소년단과의 협업 MD를 구매한 고객에 한해 제공된다. 특히 전국 스타벅스 매장에서는 이번 협업 시즌 동안 방탄소년단의 앨범에 수록된 ‘메이크 잇 라이트’(Make It Right)’를 들을 수 있다.
강은영기자 kiss@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