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머니게임’ 고수, 첫 방송 D-1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여전한 훈훈 비주얼 포착
알림

‘머니게임’ 고수, 첫 방송 D-1 촬영장 비하인드 공개…여전한 훈훈 비주얼 포착

입력
2020.01.14 21:29
0 0
‘머니게임’ 고수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tvN 제공
‘머니게임’ 고수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tvN 제공

‘머니게임’ 고수의 촬영장 비하인드가 공개됐다.

오는 15일 첫 방송되는 tvN 새 수목드라마 ‘머니게임’측이 첫 방송을 하루 앞둔 14일, 주인공 고수(채이헌 역)의 비하인드 스틸을 공개했다.

‘머니게임’은 대한민국의 운명이 걸린 최대의 금융스캔들 속에서 국가적 비극을 막으려는 이들의 숨가쁜 사투와 첨예한 신념 대립을 그린 드라마.

공개된 스틸 속 고수는 훈훈한 비주얼로 ‘안구복지’를 실현시키고 있는 모습이다. 고수는 미소 띈 얼굴로 카메라를 바라보고 있는데 아이컨택 만으로 보는 이의 ‘심쿵’을 유발할 정도.

이어 고수는 가지런한 치아를 드러낸 채 웃음을 터뜨리고 있는데, 따뜻하고 다정한 미소가 한겨울 추위를 녹여버리는 듯하다. 이에 변함없는 ‘멋짐’을 장착하고 2년만에 안방극장에 돌아온 고수의 활약에 기대가 모인다.

그런가 하면 고수는 ‘머니게임’에서 대한민국 최고 경제학자의 아들이자 국가 최대의 경제위기를 막기 위해 고군분투하는 소신파 경제관료 채이헌 역을 맡아 또 한번 인생캐 경신을 예고한다.

특히 고수는 사익보다 국익을 우선시하는 책임감 있는 관료의 모습을 통해 시청자들의 심장을 뜨겁게 달굴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욱이 고수는 극중 야망가 이성민(허재 역)과 맹렬한 대립을 펼치며 긴장감을 폭등시킬 예정. 이에 폭발력과 깊이를 더한 고수의 연기가 시선을 단단히 사로잡을 ‘머니게임’ 첫 방송에 기대감이 수직 상승한다.

한편 tvN ‘머니게임’은 오는 15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진주희 기자 mint_peach@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