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마리텔 V2’ 팀 킴,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비하인드→팀 숲과 대결 공개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마리텔 V2’ 팀 킴,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비하인드→팀 숲과 대결 공개

입력
2020.01.13 12:06
0 0
‘마리텔 V2’ 팀 킴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MBC 제공
‘마리텔 V2’ 팀 킴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 비하인드를 공개한다. MBC 제공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 ‘팀 킴’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비하인드 토크를 펼친다.

13일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이하 ‘마리텔 V2’)에서 팀 킴의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비화가 공개된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컬링 은메달리스트의 주인공 팀 킴이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비하인드를 공개한다고 해 이목이 집중된다.

이들은 미국, 캐나다, 일본과의 경기를 되짚어보며 당시의 기분을 생생하게 풀어냈다고 해 기대가 커지고 있다.

‘팀 킴’은 당시 경기를 보며 뿌듯한 표정을 지었다고 해 눈길을 끈다. 이들의 명장면을 본 쇼리 또한 “박수가 절로 나오네~”라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과연 ‘팀 킴’이 풀어내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의 비하인드는 어떤 이야기들로 가득할지 호기심을 자극한다.

그런가 하면 김장훈, 허일후 아나운서, 쇼리, 우주소녀 엑시, 에바의 ‘팀 숲‘과 김은정, 김경애, 김선영, 김영미, 김초희 선수의 ‘팀 킴’이 대결을 벌이고 있다. 두 팀은 본 경기 전 스위핑, 포커페이스 대결로 몸을 풀 예정이다.

의성 흑마늘을 가운데에 두고 웃음이 터진 김장훈, 김선영 선수의 모습이 시선을 강탈한다. 알고 보니 이는 흑마늘을 먹은 상대 팀의 입 냄새를 맡고 포커페이스를 유지해야 하는 상황이다.

두 사람은 눈앞의 흑마늘을 거침없이 씹어먹었다고 전해져 과연 누가 상대의 입 냄새를 견딜지 결과가 주목된다.

‘팀 킴’이 공개하는 ‘2018 평창 동계올림픽대회’ 뒷이야기와 ‘팀 숲’과 펼치는 몸풀기 경기는 13일 월요일 오후 9시 50분 방송되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 V2'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