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컴백 D-3’ 김재중, 녹음실 비하인드 컷 공개… ‘만찢 비주얼’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컴백 D-3’ 김재중, 녹음실 비하인드 컷 공개… ‘만찢 비주얼’

입력
2020.01.11 09:59
0 0
김재중이 컴백을 앞두고 녹음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중이 컴백을 앞두고 녹음실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제공

김재중이 컴백을 앞두고 녹음 현장 비하인드 컷을 공개했다. 

11일 오전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새 미니앨범 ‘애요’ 녹음실 현장 비하인드 사진 4장이 공개됐다. 새 미니앨범 발매를 3일 앞둔 시점에서 ‘만찢 비주얼’을 자랑하며 곡 작업에 매진하고 있는 김재중의 비하인드 컷이 공개되자 신보를 기다리고 있는 팬들의 기대감이 최고조에 달하고 있다. 

공개된 사진 속 김재중은 검은색 후드 집업을 입고 편안한 차림으로 곡 작업에 임하고 있다. 또한 함께 공개된 사진을 통해 사과 머리를 한 채 자연스러운 모습으로 헤드폰을 쓰고 노래에 열중하고 있는 그의 모습도 엿볼 수 있었다. 이처럼 내추럴한 모습에도 가려지지 않는 김재중의 날렵한 턱선과 오똑한 콧대 등 잘생긴 비주얼이 단연 돋보여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김재중은 4년 만에 컴백하는 만큼 기다려준 팬들에게 최고의 앨범을 선물하기 위해 진지하게 녹음 작업에 임하는 것은 물론 꼼꼼하게 모니터링을 하는 등 시종일관 프로페셔널 한 모습을 뽐냈다는 후문이다. 

김재중의 새 미니앨범 ‘애요’는 사랑의 설렘부터 이별까지 다양한 감정이 담겨 많은 이들의 마음을 보듬어 줄 발라드 위주의 네 트랙을 담아냈다. 타이틀곡 ‘여리디여린 사랑을’은 사랑했던 연인과 함께한 애틋했던 과거의 시간과 보고픈 게 이제는 슬퍼진 현재의 상황을 대비하여 노래하는 곡이다.  

또 지난 10일 국내 각 음원 사이트와 씨제스 엔터테인먼트 공식 SNS 채널을 통해 타이틀 곡 ‘여리디여린 사랑을’ 뮤직비디오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배우 유태오와 정서하가 출연해 헤어진 후 서로를 그리워하는 모습을 현실감 있게 표현했다. 짧지만 강렬한 인상을 남긴 티저 영상을 통해 앞으로 공개될 미니앨범 ‘애요’와 뮤직비디오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아지는 상황이다. 

한편, 김재중의 두 번째 미니앨범 ‘애요’는 오는 14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전격 발매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