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언니네 쌀롱’ 홍현희, 역대급 변신! ‘헨리도 깜짝’
알림

‘언니네 쌀롱’ 홍현희, 역대급 변신! ‘헨리도 깜짝’

입력
2020.01.06 13:31
0 0
홍현희와 헨리의 케미가 기대된다. MBC 제공
홍현희와 헨리의 케미가 기대된다. MBC 제공

홍현희가 메이크오버의 주인공으로 등장, 역대급 변신으로 헨리까지 놀라게 한 사연이 공개된다. 

오늘(6일) 방송될 MBC ‘언니네 쌀롱’9회에서는 쌀롱 내 분위기 메이커인 홍현희가 메이크오버 주인공으로 출격, 우아함을 장착한 여배우 포스를 자랑할 예정이다. 

이날 방송에서 홍현희는 역대급 변신을 위해 연예대상 시상식 때 입을 드레스를 공개하며 이와 어울리는 메이크오버를 의뢰, 쌀롱 패밀리들의 꾸밈욕을 한껏 상승시킨다. 

특히 한혜연은 주얼리 코디를 자처하는가 하면, 차홍과 이사배는 홍현희만을 위한 헤어&메이크업 스페셜 관리를 선사했다고 해 과연 이들의 메이크오버 과정이 어떠했을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뷰티 어벤져스들은 특급 게스트인 만큼 극진한 대접과 칭찬폭격을 쏟아내는 모습으로 유쾌함을 선사할 예정이다.

또한 시상식을 앞두고 다이어트 등 홍현희의 다양한 고민이 쏟아지자 차홍과 이사배는 카메라에 잘 나올 수 있는 얼굴소멸 메이크업과 헤어 팁을 공개한다고 해 시선이 집중된다. 

뿐만 아니라 헨리가 쌀롱 패밀리들의 대기실을 깜짝 방문해 관심이 모아진다. 헨리는 사뭇 달라진 홍현희의 스타일에 감탄하는가 하면, 특유의 장난기로 홍현희와 찰지는 예능감을 발산한다.

한편, 헨리와 홍현희의 티키타카 케미는 물론, 긍정 에너지 가득했던 메이크오버 스토리는 오늘(6일) 오후 11시 10분 방송되는 MBC ‘언니네 쌀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정은 기자 jennyki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