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전참시’ 송가인, 지하상가 쇼핑 마니아…“나만 믿고 따라와” 열정 大폭발
알림

‘전참시’ 송가인, 지하상가 쇼핑 마니아…“나만 믿고 따라와” 열정 大폭발

입력
2020.01.03 11:01
0 0
‘전참시’ 송가인이 매니저와 쇼핑에 나섰다. MBC 제공
‘전참시’ 송가인이 매니저와 쇼핑에 나섰다. MBC 제공

‘전지적 참견 시점’ 송가인과 매니저가 지하상가 쇼핑에 푹 빠진다.

4일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이하 ‘전참시’) 85회에서는 송가인과 매니저가 새해를 맞아 설빔 마련하기에 나선다. 송가인의 숨겨진 지하상가 쇼핑 마니아 면모가 큰 재미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된다.

이날 송가인은 쇼핑하러 가는 내내 설렘 가득한 모습으로 콧노래를 흥얼거렸다. 이어 송가인은 지하상가를 향한 특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송가인이 "비싼 명품 살 돈으로 저렴한 옷 백 개를 사는 것이 좋다"며 자신만의 쇼핑 철학을 공개했다.

이후 지하상가에 도착한 송가인은 길을 잘 모른다며 걱정하는 매니저에게 "나만 믿고 잘 따라와"라고 든든하게 말했다.

평소 매니저가 앞장서서 송가인을 서포트했다면, 이날 쇼핑은 송가인이 모두를 이끌었다고 한다.

이어 송가인은 프로 쇼핑 마니아의 면모를 발산했다. 자신이 구입할 물건을 고를 때보다 더 진지한 모습으로 매니저를 위한 설빔을 탐색하기 시작했다.

시간이 흐를수록 뜨거워지는 송가인의 쇼핑 열정은 매니저까지 당황하게 만들 정도였다고 한다. 송가인과 매니저의 설빔 구매 대작전은 어떻게 마무리될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뿐만 아니라 송가인이 지하상가 쇼핑법을 대방출했다는 전언이다. 쇼핑을 편하게 할 수 있는 꿀팁은 물론, 지하상가만의 특별한 장점을 모두 공개했다.

과연 지하상가 쇼핑 마니아 송가인이 밝힌 쇼핑법은 무엇일지, 또래 친구들과 쇼핑하러 온 학생 같았다는 송가인의 하루는 어떻게 그려질지 기대된다.

한편 송가인-매니저의 새해맞이 설빔 장만 대작전은 4일 토요일 오후 11시 5분 방송되는 MBC ‘전지적 참견 시점’ 85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