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god 손호영X김태우, 전국투어 중 팬들과 2020년 함께 맞았다
알림

god 손호영X김태우, 전국투어 중 팬들과 2020년 함께 맞았다

입력
2020.01.02 11:30
0 0
손호영과 김태우가 성공적인 전국투어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P&B,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손호영과 김태우가 성공적인 전국투어 공연을 진행하고 있다. P&B, 스톤뮤직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god의 손호영과 김태우가 결성한 유닛 호우가 전국 관객들과 만나고 있다.

호우(손호영, 김태우)는 지난달 28일과 29일 부산 MBC 드림홀에서, 31일에는 대구에서 전국투어 콘서트 '그랜드 라이브'를 개최했다.

이번 공연에서 역시 손호영과 김태우는 데뷔 후 20년 동안 갈고닦아온 독보적인 가창력, 파워풀한 퍼포먼스, 무대 매너를 자랑하며 11인조 밴드와 함께 웅장함까지 선사했다.

‘믿고 듣는 호우’의 면모는 ‘god 파티’를 시작으로 ‘프라이데이 나잇(Friday Night)’, ‘그 남자를 떠나’, ‘촛불 하나’ 등 기존 god의 히트곡을 재해석한 셋 리스트로도 확인됐다.

그 뿐만 아니라 손호영과 김태우 각자의 솔로곡을 비롯해 최근 발매한 신곡 ‘우린 이제, 우리 그냥’의 라이브까지, 총 25곡의 무대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특히 대구 공연에서 호우는 팬들과 2020년 카운트다운을 함께 하며 더욱 의미 있는 추억을 쌓았다. 손호영과 김태우의 새해 인사 및 덕담에 더욱 훈훈한 분위기가 연출됐다.

한편, 호우는 오는 4일과 5일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호우 그랜드 라이브’ 피날레 공연을 펼칠 예정이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