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아이콘, 신곡 발표 깜짝 예고… “현재 준비 중, 기대 부탁”
알림

아이콘, 신곡 발표 깜짝 예고… “현재 준비 중, 기대 부탁”

입력
2020.01.01 15:25
0 0
아이콘이 올해 신곡 발표 계획을 깜짝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이 올해 신곡 발표 계획을 깜짝 예고했다. YG엔터테인먼트 제공

아이콘이 'iKON YEAR END LIVE 2019' 투어를 화려하게 마무리하며 신곡 발표를 깜짝 예고했다.

아이콘은 12월 30일과 31일 양일간 고베 월드 기념홀에서 'iKON YEAR END LIVE 2019'의 파이널 공연을 펼쳤다. 앞서 12월 14일부터 나고야를 시작으로 요코하마, 고베까지 총 9회 공연을 통해 아이코닉에게 잊지 못할 연말을 선물했다. 

아이콘은 최근 'iKON JAPAN TOUR 2019' 투어를 통해 일본 투어 총 누적관객수 100만 명을 돌파하며 현지에서 뜨거운 인기를 확인했다. 공연 강자로서도 입지를 확고히 한 아이콘은 이번 투어 역시 전 좌석 매진을 기록하며 흥행 기록을 이어갔다. 

이날 오프닝 무대에서 아이콘은 ‘바람’과 ‘벌떼’로 독보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팬들을 단번에 열광시켰다. 아이콘의 메가 히트곡 ‘사랑을 했다’가 나오자 관객들은 떼창으로 공연장을 가득 메웠다. 공연이 끝날 때까지 자신들만의 다채로운 음악 스펙트럼을 보여주는 곡들로 콘서트를 풍성하게 채웠다. 

더불어 아이콘과 팬들은 동혁의 생일을 함께 축하하며 기쁨을 나눴다. 1월 3일 생일을 맞는 동혁은 서프라이즈 이벤트에 “모두 감사하다. 부끄럽지만 기쁘다”라며 고마움을 표현했다. 

특히 아이콘은 공연 중 새 앨범 발표를 위한 준비 소식을 알려 팬들의 열렬한 반응을 일으켰다. “신곡 발표 준비를 하고 있다. 2020년에는 많이 신곡들을 준비해서 더 많은 투어를 할 예정이다. 기대해달라”고 밝혀 큰 함성을 이끌어냈다. 

끝으로 “2020년에는 좀 더 저희들도 여러분들도 행복해질 수 있도록 열심히 하겠다”라고 감사의 인사를 전한 뒤 마지막까지 식지 않는 열정으로 관객들과 호흡하며 투어를 마무리 지었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