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파라다이스시티에 문연 ‘동화 속 산타마을’ 마켓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파라다이스시티에 문연 ‘동화 속 산타마을’ 마켓

입력
2019.12.30 16:07
0 0
지난 13일 인천 영종도파라다이스시티 실내 광장 플라자에 개장한 ‘크리스마스마켓’.
지난 13일 인천 영종도파라다이스시티 실내 광장 플라자에 개장한 ‘크리스마스마켓’.

인천 영종도에 있는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지난 13일 ‘크리스마스 마켓’을 개장했다. 플라자에 먼저 자리를 잡은 ‘산타 빌리지’에 리테일존과 푸드존, 연말 느낌 가득한 포토존, 이벤트존 등이 마련돼 다채로운 즐거움을 선사한다.

리테일존에서는 패션, 주얼리, 잡화 등을 판매한다. 여기에 프랑스 인기 캐릭터 ‘가스파드 앤 리사’ 굿즈, 독일 대표 피규어 브랜드 ‘플레이모빌’, ‘브리오’ 캐릭터 상품을 판매해 어린이와 키덜트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푸드존에는 비노 파라다이스 와인과 지역 인기 간식, 스트리트 푸드 등 특별메뉴를 판매한다. 아시아 최고 파티시에 ‘제니스 웡’ 초콜릿과 배스킨라빈스 등 디저트도 들어와 연말을 더욱 달콤하게 채워 준다.

마켓 중심에 위치한 포토존은 연말 분위기를 담을 수 있는 핫플레이스다. 초대형 ‘달’을 중심으로 낭만을 더하는 열기구가 떠 있고, 크리스마스 하우스와 루돌프 썰매가 놓여 있어 마치 산타마을에 온 것 같은 기념사진을 남길 수 있다.

이벤트존에서는 동심을 자극할 게임과 체험활동, 공연 등이 펼쳐진다. 마켓 이용 금액에 따라 눈송이 공을 눈사람에 넣어 골인시키는 스노볼 토스부터 컬링 게임, 크리스마스 캐치볼, 트리 스텝퍼 등 다양한 카니발 게임에 참여할 수 있다.

매주 토요일과 31일과 1월 1일까지는 버스킹 공연이 열려 감성 가득한 무대로 로맨틱한 겨울을 선사할 예정이다. 크리스마스 마켓은 2020년 1월 5일까지 진행되며 자세한 사항은 파라다이스시티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