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FT아일랜드 측 “이홍기·이재진·최민환 재계약, 송승현 팀 활동 마무리” [전문]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FT아일랜드 측 “이홍기·이재진·최민환 재계약, 송승현 팀 활동 마무리” [전문]

입력
2019.12.24 17:20
0 0
FT아일랜드 측이 멤버들의 거취에 대해 설명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FT아일랜드 측이 멤버들의 거취에 대해 설명했다. FNC엔터테인먼트 제공

밴드 FT아일랜드 측이 멤버들의 거취에 대해 설명했다.

FNC엔터테인먼트(이하 FNC)는 24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송승현은 12월 31일부로 전속 계약이 종료되는 것과 동시에 팀 활동도 마무리 짓게 됐다. FT아일랜드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단편영화, 웹드라마 등을 통해 오랜 기간 연기 활동을 병행해 온 송승현은 계약 기간 만료와 함께 배우로서 활동에 전념하기로 했다"는 소식을 알렸다.

FT아일랜드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은 최근 FNC와 재계약을 마쳤다. 이에 대해 FNC 측은 "팀 운영 방향에 대해서는 세 멤버가 군복무를 모두 마친 후에 논의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한편, FT아일랜드는 지난 2007년 데뷔해 다양한 노래로 한국과 일본에서 큰 사랑을 받았다. 송승현은 2009년 팀에 합류했다.

지난 9월 이홍기의 입대에 이어 다른 멤버들도 차례로 군 복무를 앞두고 있다. FT아일랜드의 다음 활동은 멤버들이 군 복무믈 마친 이후가 될 것으로 보인다.

▶이하 FNC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FNC엔터테인먼트입니다.

당사는 FT아일랜드 이홍기, 이재진, 최민환 세 멤버와 최근 재계약을 체결했습니다.

팀 운영 방향에 대해서는 세 멤버가 군복무를 모두 마친 후에 논의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FT아일랜드 멤버들이 꾸준히 음악 활동을 펼치고, 각자의 장점을 살려 활동 분야를 다방면으로 넓힐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지원하겠습니다.

또 다른 멤버인 송승현은 12월 31일부로 전속 계약이 종료되는 것과 동시에 팀 활동도 마무리 짓게 되었습니다. FT아일랜드 활동과 함께 연극, 뮤지컬, 단편영화, 웹드라마 등을 통해 오랜 기간 연기 활동을 병행해 온 송승현은 계약 기간 만료와 함께 배우로서 활동에 전념하기로 하였습니다. 당사와는 물론 멤버들과 긴 시간 깊은 상의와 고민 끝에 이 같은 결정을 하게 됐습니다. 당사와 멤버들은 힘들게 내린 송승현의 선택을 존중하며, 지난 11년간 함께해 온 송승현의 새 출발에 따뜻한 응원과 격려를 부탁 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