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드벨벳이 2019년 선사한 음악 축제의 화려한 피날레를 장식한다.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는 23일 오후 6시 각종 음악 사이트에서 전곡 음원 공개되며, 타이틀 곡 ‘Psycho’ 뮤직비디오도 유튜브 및 네이버TV 등을 통해 동시 오픈될 예정이어서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관심이 기대된다.
타이틀 곡 ‘Psycho’는 남들이 보기에는 ‘Psycho’처럼 별나 보여도 결국 서로뿐임을 인정하는 연인의 이야기를 담은 쿨&스윗 러브송으로, 함께 공개되는 뮤직비디오 또한 신곡의 고혹적인 분위기와 레드벨벳의 독보적인 비주얼을 입체적이고 감각적인 영상으로 담아내 이목을 집중시킬 것으로 보인다.
또한 이번 리패키지 앨범에는 거부 못할 만큼 매혹적인 상대에게 빠져드는 짜릿한 심리를 표현한 미디엄 팝 댄스 장르의 ‘In & Out’, 꿈 같았던 ‘The ReVe Festival’을 추억하는 팝 발라드 장르의 ‘Remember Forever’, 세 번째 단독 콘서트에서 선보인 스패셜 트랙 ‘La Rouge’까지 총 4개 트랙이 추가 수록되어 있어 레드벨벳의 개성 있는 음악 색깔을 만나기에 충분하다.
더불어 이번 앨범에는 세계적인 작곡가 안드레아스 오버그, 유명 프로듀싱팀 문샤인과 로얄 다이브, 히트메이커 유영진과 켄지가 참여하는 등 국내외 다양한 뮤지션이 작업해 완성도를 한층 높였다.
한편, 레드벨벳의 리패키지 앨범 ‘‘The ReVe Festival’ Finale’는 23일 음반으로도 발매된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