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플레이’ 강호동과 하성운의 완벽 티키타카가 빛을 발한다.
오는 21일 방송을 앞둔 스카이드라마 ‘위플레이’가 12회 녹화 현장 스틸컷을 공개했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딘딘, 정혁 등 여섯 멤버들이 외나무다리, 훌라후프 등 게임에 몰입하는 모습이 시청자들의 이목을 집중시킨다.
최종 보스들과의 기상천외한 퀘스트로 기대감을 모은 ‘위플레이’ 12회에는 역대급 ‘최종 보스’들이 대거 등장한다. ‘위플레이’ 멤버들은 500년 전 합창 연회가 있던 날로 돌아갈 수 있는 ‘시간의 문’ 통과를 앞두고 뜻밖의 몸 개그가 남발하는 무한 대결을 펼칠 예정이다.
지난 주 ‘거돼 외나무다리’ 퀘스트에 이어 ‘돼장’ 강호동과 ‘용맹 병아리’ 하성운은 완벽한 티키타카를 발휘, 제작진의 감탄을 불러일으켰다는 후문이다. 또한 ‘꾀돌이 형’ 이수근은 ‘대왕 보스몹’ 이원종과의 최종 6:1 경기에서 대활약을 펼쳐 ‘게임 마스터’의 명성을 다시금 증명한다.
‘위플레이’는 지난 16일 TV 화제성 분석 기관 굿데이터코퍼레이션이 발표한 12월 2주차 화제성 분석 조사에서 4주 연속 토요 예능 1위, 비 드라마 4위를 차지하고 있는 스카이드라마 예능이다. 여기에 출연중인 ‘예능 대세’ 하성운은 7주 연속 비 드라마 출연자 부문 1위에 올랐다.
스카이티브이(skyTV) 윤용필 대표이사는 “4주 연속 토요 예능 화제성 1위를 차지하며 토요일 저녁을 책임지고 있는 ‘위플레이’의 여섯 멤버들이 무사히 500년 전으로 돌아갈 수 있을지 지켜봐 달라”며 12회 본방 사수를 거듭 당부했다.
한편, ‘위플레이’는 오는 21일 오후 6시 스카이드라마(skyDrama) 채널과 올레 tv 모바일, 오후 7시 스카이엔터(skyENT)에서 각각 방송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