읽는 재미의 발견

새로워진 한국일보로그인/회원가입

  • 관심과 취향에 맞게 내맘대로 메인 뉴스 설정
  • 구독한 콘텐츠는 마이페이지에서 한번에 모아보기
  • 속보, 단독은 물론 관심기사와 활동내역까지 알림
자세히보기
이시영, ‘스위트홈’ 출연 확정…몸 사리지 않는 액션→연기 변신 ‘기대감 UP’
알림
알림
  • 알림이 없습니다

이시영, ‘스위트홈’ 출연 확정…몸 사리지 않는 액션→연기 변신 ‘기대감 UP’

입력
2019.12.18 11:05
0 0
이시영이 ‘스위트홈’에 캐스팅됐다. 화이브라더스 제공
이시영이 ‘스위트홈’에 캐스팅됐다. 화이브라더스 제공

배우 이시영이 ‘스위트홈’ 출연을 확정 지었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시리즈 ‘스위트홈’은 은둔형 외톨이 고등학생 현수가 가족을 잃고 이사 간 아파트에서 겪는 기괴하고도 충격적인 이야기를 그린 작품으로 네이버 웹툰에서 연재 중인 동명의 인기 스릴러 웹툰을 원작으로 한 시리즈이다.

앞서 ‘스위트홈’은 ‘미스터 선샤인’, ‘태양의 후예’, ‘도깨비’ 등 다수의 작품을 흥행시킨 이응복 감독이 연출을 맡은 것은 물론 신예와 베테랑의 신선한 캐스팅 조합으로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러한 가운데 극 중 이시영은 원작에는 없지만,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소개되는 터프하고 강한 서이경으로 분해 다시 한번 연기 변신에 나선다.

특히 영화 ‘언니’를 통해 대역과 와이어, CG가 거의 없는 리얼 액션을 선보이며 관객들을 놀라게 했던 만큼 이번 작품에서 이시영이 쏟아낼 에너지와 몸을 사리지 않는 액션은 어떨지 시작 전부터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그뿐만 아니라 이시영은 그동안 드라마 ‘왜그래 풍상씨’, ‘사생결단 로맨스’, ‘파수꾼’ 등 국한되지 않은 다양한 작품에서 입체적인 연기와 특유의 표현력을 보여준 이시영은 탁월한 캐릭터 소화력으로 대중의 사랑을 받아왔다.

여기에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오가며 다채로운 매력을 선사, 로맨스부터 코믹, 액션 등 작품과 캐릭터에 맞춰 시시각각 변화, 한계 없는 스펙트럼을 입증하며 대체불가 배우로 자리매김했다.

또한, 이시영은 서이경을 완벽하게 소화하기 위해 만반의 준비를 다지고 있다. 캐릭터를 위해 수개월간 운동에 몰두한 그는 탄탄한 복근과 팔근육으로 시선을 압도했으며 작품을 기다리는 팬들의 마음을 설레게 했다.

이에 믿고 보는 배우 이시영이 새롭게 완성 시켜나갈 서이경이란 캐릭터는 어떤 매력과 활약을 보여줄지, 또 ‘스위트홈’을 통해 또 한 번 연기 변주를 꾀하는 그의 색다른 변신에 많은 관심이 모아진다.

한편, 새로운 캐릭터로 찾아올 이시영의 ‘스위트홈’은 오직 넷플릭스에서 단독 공개될 예정이다.

김한나 기자 gkssk1241@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LIVE ISSUE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