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수분ㆍ보습 브랜드 라네즈의 베스트셀러인 ‘크림 스킨’이 출시 1년 만에 라네즈 대표 제품으로 자리매김했다.
지난해 10월 첫선을 보인 크림 스킨은 출시 3주 만에 10만 개 판매를 돌파했다. 제품 이름처럼 스킨의 산뜻한 사용감과 높은 흡수력을 유지하면서 크림의 보습력까지 담아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꽉 채워지는 피부 경험을 선사한다.
강력한 보습력의 비밀은 라네즈만의 ‘크림 블렌딩 기술’에 있다. 고점도의 크림을 스킨에 녹여내는 크림 블렌딩 기술이 크림과 스킨의 장점만을 결합해 스킨만으로도 크림을 바른 듯 피부를 촉촉하게 가꿔준다.
또 아미노산이 풍부한 화이트 리프 티 워터(White Leaf Tea Water)를 함유해 거칠어진 피부 장벽을 강화하고 건강한 윤기를 형성해 준다. 화이트 리프 티는 아모레퍼시픽만의 특화된 극차광 재배법으로 수확한 녹차 잎으로, 기존 녹차 잎보다 아미노산이 훨씬 풍부한 것이 특징이다.
여기에 물을 한 방울씩 느리게 떨어뜨리는 더치 추출 공법을 적용하여 추출 효율 역시 증가시켰다.
뿐만 아니라 PEG계면활성제, 합성색소, 향료, 동물성 원료, 트리에탄올아민을 포함하지 않고, 피부과 테스트와 하이포알러지 테스트를 완료한 착한 성분의 제품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