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재인 CJ ENM 미디어 마케팅 국장이 tvN 연말 시상식 진행 계획에 대해 답했다.
13일 오후 서울 마포구 상암동 스탠포드호텔 서울에서는 tvN의 2019 연말 프로젝트 ‘연말엔 tvN’ 기자간담회가 열렸다. 이 자리에는 김재인 CJ ENM 미디어 마케팅 국장과 이기혁 CJ ENM 미디어 콘텐츠편성&기획 국장이 참석했다.
이날 김 국장은 지난 2016년 ‘tvN 10 어워즈’ 개최 이후 3년째 개최되지 않고 있는 tvN 연말 시상식의 향후 진행 계획에 대해 ”시상식의 경우 아직까지 정해진 바는 없으나 내부적으로 고민을 많이 하고 있다“고 답했다.
이어 김 국장은 ”다만 기존 연말 시상식들과는 다른 조금 더 참신한 방식으로 보여드리고자 많은 고민을 거듭하고 있는 상황“이라며 ”과거 tvN이 10주년 시상식을 했던 것처럼 신선한 모습을 보여드리고자 많은 논의를 하고 있다. 조금만 더 기다려 주신다면 좋은 모습을 보여드릴 수 있지 않을까 싶다“고 덧붙였다.
한편, 올해 tvN은 연말을 맞아 시청자들에 대한 감사의 의미를 담아 ‘연말엔 tvN’ 프로젝트를 기획했다. 이번 연말 프로젝트는 온에어 콘텐츠인 ‘연말엔 tvN-박나래 쇼’와 오프라인 콘텐츠 ‘tvN 즐거움전 2019’로 구성됐다. ‘tvN 즐거움전 2019’는 오는 14, 15일 양일간 서울 동대문디자인플라자 알림1관에서 개최된다.
홍혜민 기자 hhm@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