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박원이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박원이 오는 31일 오후 8시 서울 용산구 블루스퀘어 아이마켓홀에서 깜짝 연말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번 콘서트는 지난 11일 박원이 진행하는 KBS 쿨FM 라디오 프로그램 ‘박원의 키스 더 라디오’에서 연말 공연을 요청하는 팬들의 사연을 받고 결정된 것으로 알려졌다.
당시 박원은 팬들이 정성스레 준비한 선물과 공연 요청 내용이 담긴 사연을 듣고 "올해 안에 공연하겠습니다"라고 답하며 즉흥적으로 준비를 시작했다.
12일에는 박원의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의 공식 SNS에 ‘공연이 없었는데요, 있습니다. 박원이 어젯밤 '원키라'에서 쏘아 올린 공연. 이것이 모두 19시간 만에 벌어진 일’이라는 문구와 함께 메신저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공연을 잡아달라고 단호하게 말하는 박원과 당황한 소속사 대표의 모습은 웃음을 자아냈다.
매 공연마다 폭발적인 가창력과 남다른 무대매너로 관객과 뜨겁게 소통했던 박원이 이번 콘서트에서는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뜨거운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소속사 메이크어스 엔터테인먼트 측은 "라디오 사연을 통해 공연을 요청해주신 팬분들을 비롯해 늘 큰 사랑을 보내주시는 모든 분들께 연말 선물을 드리기 위해 진행하게 됐다. 뜨겁게 환호해주시는 팬분들의 기대에 부응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준비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솔로 데뷔 후 개최한 모든 단독 콘서트를 전석 매진시킨 '신흥 공연 강자' 박원의 새로운 콘서트는 오는 31일 오후 8시에 열린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