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재환이 새 앨범의 감상 포인트를 직접 소개한다.
12일 오후 6시 방송되는 네이버 NOW. ‘#OUTNOW’에는 두 번째 미니앨범 ‘모먼트(MOMENT)’로 컴백한 김재환이 출연해 앨범 발매의 순간을 함께 한다. 김재환은 문자 메시지와 실시간 채팅을 통해 팬들과 적극적으로 소통할 예정이다.
김재환은 이날 오디오쇼에서 앨범 수록곡 전 곡을 함께 들으면서 각 곡에 대한 감상 포인트를 소개하고, 앨범 작업 과정에 얽힌 다양한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AB6IX의 박우진이 수록곡 ‘파라다이스’의 랩 메이킹 및 피처링에 참여하게 된 배경에 대해서도 들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데뷔 앨범 ‘어나더(Another)’ 이후 김재환이 7개월 만에 발표하는 이번 ‘모먼트’는 장르에 한계를 두지 않고 도전하는 음악적 역량과 가능성이 엿보이는 앨범이다. 타이틀곡을 포함해 총 6곡으로 구성됐다.
특히 타이틀곡 ‘시간이 필요해’는 이단 옆차기, 정대감과 김재환이 공동 작곡한 곡으로, 김재환 특유의 섬세한 표현력과 애절한 보컬이 돋보인다.
한편, 네이버 NOW. ‘#OUTNOW’는 음반·영화·드라마 등 대중에게 공개를 앞둔 다양한 콘텐츠들의 뮤지션·배우·감독 등이 호스트로 출연해, 해당 콘텐츠의 제작 비하인드스토리를 직접 전하는 오디오쇼다.
정한별 기자 onestar@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