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자재 변형 블록으로 나만의 캐릭터

이전기사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자유자재 변형 블록으로 나만의 캐릭터

입력
2019.12.19 04:51
0 0

라이브메이커스(대표 박윤진)는 조립 및 커스터마이징 디지털 콘텐츠를 제공하는 게임 및 소프트웨어 개발 전문회사이다.

라이브메이커스는 프리셋 3D 리소스의 관절을 잡고 늘이거나 줄이면서 변형ㆍ부착하는 캐릭터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개발하고 있다. 현재 파츠 프리셋 리소스를 XYZ축 3차원 변형해 개인화된 캐릭터를 만들 수 있는 커스터마이징 서비스(젤리브릭)를 제공 중이며 유저가 디자인한 파츠들을 자유롭게 등록하고 이를 서비스 사용자가 구매해 사용할 수 있는 프레임웍을 개발하고 있다. 특히 이를 동영상, 게임 등에 적용해 산업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파이프라인을 구축하고 있다.

부품의 변형을 통한 사용자 맞춤형 캐릭터는 커스터마이징 툴로 IP부품에 대한 사용자의 2차 창작이 가능하고 조립 완성품 및 소유한 부품에 대해 유저간 거래가 가능하다. 또한 파티 디자이너가 디자인한 부품을 마켓에서 거래하고 인터랙션 및 게임화 할 수 있다.

현재 젤리브릭 캐릭터를 젤리브릭 모바일, VR버전 CBT 단계, 타 게임에 적용 테스트 중이며 이외에도 모바일 기반 하이퍼캐주얼게임 2종, 립모션 기반의 게임 1종을 개발 중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기사가 저장 되었습니다.

기사저장이 취소 되었습니다.

세상을 보는 균형, 한국일보Copyright ⓒ Hankookilbo 신문 구독신청

라이브 이슈

댓글0

0 / 250

중복 선택 불가 안내

이미 공감 표현을 선택하신
기사입니다. 변경을 원하시면 취소
후 다시 선택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