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비케이폼즈(대표 김명숙)가 한국일보에서 실시한 ‘2019 하반기 대한민국 우수특허대상’ 생활 부문에 선정되었다.
제이비케이폼즈는 신우코리아와 함께 최첨단 기술과 10여년의 노하우가 집결된 샤워필터 ‘비타시크릿’을 12월 첫 출시한다. 비타시크릿은 비타민C를 이용한 염소제거 필터가 적용된 특허 받은 제품이다. 미국 식약청(FDA)의 승인과 전체 상품에 대해 인증을 받았으며 유럽인증 CE뿐 아니라 국내 한국화학융합시험연구원(KTR)로부터 피부자극 테스트 반응 ‘0(제로)’의 검증도 거쳤다. 사용 중 발생할 수 있는 최소한의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중소기업중앙회에 제조물배상책임보험도 가입했다.
비타시크릿은 화이트 베이비파우더, 바이올렛 라벤더, 스칼렛 자몽, 코랄 장미, 옐로우 레몬 5가지 제품으로 출시되며 2020년 1월에는 에버그린 파인 등 10개 상품을 추가로 선보일 예정이다.
제이비케이폼즈는 비타시크릿을 2020년 하반기까지 국내 및 해외 수출 물량을 포함해 매출 300억원 달성을 내다보고 있다.
제이비케이폼즈는 창의적이고 능동적인 정신으로 고객의 요구에 맞춘 제품개발에 심혈을 기울이는 기업으로, ‘미래 가치를 선보이는 기업’을 모토로 비타시크릿을 세계 최고의 품질과 기술을 보유한 브랜드로 육성한다는 계획이다.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