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우 겸 가수 이용신이 '달빛천사' 삽입곡 리메이크 앨범으로 음원 차트 진입에 성공했다.
이용신이 지난 10일 오후 6시 발표한 '리턴드 풀문(Returned Fullmoon)'의 타이틀곡 '뉴 퓨처(New Future)'는 11일 오전부터 음원 차트에 이름을 올리고 있다.
특히 이날 오전 1시 시간대에는 '뉴 퓨처'가 국내 최대 음원 사이트 멜론의 실시간 차트에서 자체 최고 순위 52위를 기록했고, 이번 앨범에 수록된 '러브 크로니클(Love Chronicle)', '마이셀프(Myself)', '이터널 스노우(Eternal Snow)' 등도 TOP 100 차트에 진입하는 호성적을 거뒀다.
이번 '리턴드 풀문'은 15년 전 이용신의 목소리로 방영된 '달빛천사' 삽입곡을 정식으로 리메이크한 음원이다. 이번 앨범 제작을 위해 진행된 크라우드 펀딩에서 무려 7만 명의 참여 및 26억 원의 펀딩이라는 쾌거를 이루기도 했다.
이 같은 화제성이 '리턴드 풀문' 음원 파워로도 이어졌다. 이용신은 '리턴드 풀문' 발매 당일 기자간담회에서 '달천이'('달빛천사' 팬들의 애칭)들에게 모든 고마움을 돌리기도 했다.
한편, 이용신은 오는 24일과 25일 서울 올림픽공원 SK핸드볼경기장에서 단독 콘서트를 개최한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