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조성하가 가수 김필의 신곡 '변명' 뮤직비디오에 출연했다.
김필은 9일 0시 공식 SNS를 통해 첫 정규앨범 '유어스 신설리(yours, sincerely)'의 타이틀곡 '변명'의 시네마 버전 뮤직비디오 티저를 공개했다.
영상에는 조성하가 출연해 눈빛과 숨소리만으로 등장부터 강렬한 몰입감을 선사한다. 이내 교차로에 쓰러진 의문의 한 남자와 어두운 밤거리를 유유히 걷는 김필의 공허한 모습이 교차되며 한층 긴장감을 고조시킨다. 또한, 영상 말미 흘러나오는 기타 소리와 함께 교차로 한가운데 마주 선 네 남자의 모습이 궁금증을 자아낸다.
특히 조성하의 섬세한 감정 연기가 한 편의 영화를 보는 듯한 긴박감을 안기며 뮤직비디오 본편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높였다.
한편, 김필은 오는 13일 첫 정규앨범 '유어스 신설리'를 발표하고 전격 컴백한다. 이는 김필이 데뷔 8년 만에 내놓는 첫 정규앨범이라 생각을 오롯이, 그리고 완성도 높게 담아냈다.
타이틀곡 '변명'을 비롯해 '뷰티풀 스카(Beautiful Scar)', '드리머(Dreamer)', '메이비(Maybe)', '결핍', '프레이(Pray)', '블랙(Black)', '스틸 유(Still You)' 등 총 8곡 모두 김필이 작업에 참여했으며, 올겨울 리스너들에게 따뜻한 위로의 공감과 메시지를 전해줄 만한 곡들로 구성됐다.
앨범 발매에 이어 김필은 오는 20일부터 22일까지 3일간 단독 콘서트 '컬러스(COLOURS)'를 개최한다. 해당 공연의 티켓은 일찌감치 전석 매진됐다.
이호연 기자 hostory@hankookilbo.com
기사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