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차 산업혁명 시대 성공교육 제시, 베스트셀러 작가 등 각 분야 전문가 강의
미래인재 교육강연회 포스터. 경북뇌교육협회 제공

베스트셀러 작가와 청소년 교육 전문가들이 경북 안동에 모여 4차 산업혁명시대 성공적인 자녀교육 방법을 알려준다.

6일 경북뇌교육협회에 따르면 21일 오후 2시 안동시 안흥동 안동문화예술의전당 국제회의실에서 ‘미래인재 교육강연회’를 개최한다. 미래인재 교육강연회는 인공지능과 사물인터넷(IoT)이 발달한 4차 산업혁명시대 교육과 진로를 고민하는 청소년과 학부모에게 성공적인 자녀교육과 진로설계를 전한다. 입시위주의 획일적 교육에서 벗어나 청소년의 창의력과 사고력을 활용한 맞춤형 교육을 사례 등 현장의 목소리를 들려준다.

강사로는 ‘학력파괴자들’ 저자 정선주 작가와 김나옥 벤자민인성영재학교장, 백종환 백종환교육연구소장 등이 나선다. 이들은 4차 산업혁명시대에 변화하는 교육 패러다임과 미래사회 청소년 역량, 진로설계 등을 주제로 강의한다.

김은녀 경북뇌교육협회장은 “청소년과 학부모 등이 변화에 빠르게 적응할 수 있는 교육 방안과 진로 설계 등 미래를 대비하는 데 현장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이다”고 말했다.

참가자격에 제한은 없으며 홈페이지(onoffmix.com) 등을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류수현 기자 suhyeonryu@hankookilbo.com

공감은 비로그인 상태에서도 가능합니다

web_cdn 저작권자 © 한국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지역 최신기사